Quantcast

‘오만과 편견’, ‘트리플 꽃청춘 3인방’ 캐스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만과 편견’의 ‘트리플 꽃청춘 3인방’이 온다!”
‘오만과 편견’ 최우식-이태환-정혜성 / MBC, 본팩토리
‘오만과 편견’ 최우식-이태환-정혜성 / MBC, 본팩토리

이태환-최우식-정혜성이 MBC 새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태환, 최우식, 정혜성이 오는 10월 첫 방송될 MBC 새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연출 김진민/극본 이현주/제작 MBC, 본팩토리)에서 각각 강수, 이장원, 유광미 역으로 캐스팅됐다. 세 사람은 ‘4대악 척결’이라는 거창한 모토를 달고 있지만, 실은 각종 사건사고로 위기를 맞은 검찰 홍보를 위해 급조된 돌연변이 팀인 ‘민생안정팀’에 최진혁-백진희-최민수와 함께 근무하며 스토리 전반에 있어 주요한 역할로 활약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 친구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이태환은 태권도 선수 출신 ‘새내기 검사’이자, 마음 따뜻한 진지 청년 강수 역을 맡았다. 수석검사 구동치(최진혁)와 쉐어하우스에서 기거하면서, 검사와 수사관이라는 관계를 넘어 오랜 세월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절친이기도 하다. 무슨 일이든 그저 씩 웃기만 할 뿐, 수사할 때를 빼놓고는 거의 말을 하지 않는 ‘숫기 제로 꽃미남 순둥이’지만, 중요한 일에 있어서는 깡도 부리고 돌직구도 날릴 줄 아는 상남자다운 ‘반전 매력’이 있는 캐릭터. 신예 이태환의 이미지와 꼭 맞는 ‘싱크로율 100% 캐스팅’이라는 평이다.

최우식이 맡은 이장원 역은 강남 부잣집 아들로 태어나, 외고-서울대-사법연수원-군법무관으로 이어지는 정식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엄친아 평검사’다. 엄마가 시키는 대로 학교를, 교수가 시키는 대로 사법 연수원을 다니고, 이제는 상사가 시키는 대로 출퇴근하고 일을 하는 ‘매뉴얼형 인생’의 정석. 전작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통해 장혁의 이복동생으로 극 중 감초 역할을 했던 최우식이 이번에는 옷발과 스타일에 목숨을 건 ‘패셔니 검사’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드라마 ‘기분 좋은 날’을 통해 모든 걸 다 갖춘 부잣집 외동딸 이소이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정혜성은 얼굴도 몸매도 능력도 올바른 5년 차 ‘완벽 얼짱 수사관’ 유광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상대가 누구든 어떤 상황이든 할 말 다하고, 검사가 할 일과 수사관이 해야 할 일을 칼 같이 나눠 본인의 할 일만 하는 ‘실속형 똑순이’ 스타일이다. ‘민생안정팀’의 카리스마 수장 문희만(최민수)에게 조차 뛰어난 일처리 능력을 인정받은 ‘특급 수사관’으로 사건 해결에 주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오만과 편견’은 최진혁-백진희-최민수-손창민-김나운 등 믿음직한 배우들의 출연 확정 소식이 줄줄이 알려지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졸 출신이라는 파격적인 이력을 가진 10년 차 수석검사 구동치 역에는 최진혁이, 로스쿨 출신 수재 수습 검사 한열무 역에는 백진희가, 거부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악역인 부장 검사 문희만 역에는 최민수가, 도박에 빠진 백수지만 지식인 면모도 가지고 있는 반전 캐릭터 정창기 역에는 손창민이, 열무엄마 김명숙 역에는 김나운이 캐스팅된 것. 이와 더불어 ‘트리플 꽃청춘 3인방’ 이태환, 최우식, 정혜성이 합류하면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MBC와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극 중 배역에 꼭 맞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들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심의 고심을 거듭했다”며 “배우들 모두 캐릭터와 혼연일체한 완벽한 연기를 펼치기 위해 대본 분석에 열을 올리고 있다.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C‘오만과 편견’은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에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정의를 찾아가는 검사들의 고군분투기를 담는다. ‘개와 늑대의 시간’, ‘무신’ 등을 통해 선 굵은 이야기들을 유려하게 연출해냈던 김진민 PD와 ‘학교 2013’으로 현실의 학교와 학생들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냈던 이현주 작가가 의기투합,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 내기 위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것. ‘오만과 편견’은 ‘야경꾼일지’ 후속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