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극단 학전, '아빠 얼굴 예쁘네요' 코로나로 무기한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뉴시스 제공
[장지우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가수 겸 공연 연출가 김민기가 대표로 있는 극단 학전의 영상노래극 '아빠 얼굴 예쁘네요' 개막이 무기한 연기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여파다.

학전은 4일 소셜 미디어에 "코로나19가 연일 확산 되고, 공연계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한 현 상황에서 공연을 강행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아빠 얼굴 예쁘네요'는 어린이 무대를 꾸준히 선보여온 학전의 순수 창작극이다. 김 대표가 젊은 시절 탄광마을에 살았던 경험과 마을의 아이들의 일기를 바탕으로 직접 작사, 작곡, 극작, 연출을 맡았다. '기생충'으로 유명한 음악감독 정재일 특유의 밀도있고 감성적인 음악이 힘을 싣는다.

애초 지난달 7일 개막 예정이었으나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기간 연장을 따르기 위해 '아빠 얼굴 예쁘네요' 개막일을 두 차례에 걸쳐 연기했다.

이와 함께 학전은 5월 개막 예정이었던 '우리는 친구다'는 7월 이후로 공연을 연기했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학전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안내한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