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창군, 코로나19 극복 지역 사회 나눔·기부 잇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준호 기자)
뉴시스 제공
[임준호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전북 고창군 지역사회의 기부행렬이 잇따르고 있다.

3일 고창군에 따르면 고창군형우회(회장 은동희)가 회원 130여명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250만원을 고창군에 기탁하며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나눔 릴레이에 동참했다.

또 고창중앙교회에서도 성도들의 희망을 담은 성금 500만원을, (사)고창군새농민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200만원을 기탁했다.
뉴시스 제공
고창 풋살동호회 TOP F·S(단장 장진삼)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면역력 강화를 위한 비타민제(220만원 상당)을, 선운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회장 정혜숙)에서도 100만원 상당의 영양제를 전달했다.

이어 고창낙우회(회장 김혜진)와 고창낙우회 여성분과(분과장 서풍자)에서도 직접 만든 수제요구르트(1ℓ)) 200병을, (사)환경보전중앙협의회(회장 김봉학)에서는 고창군 영세 축사 등의 악취 저감지원을 위해 탈취제(20ℓ) 200통과 휴대용 손세정제 100개를 전달했다.

유기상 군수는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다시 한 번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