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다시 찾은 용인 미국식바비큐, 스테이크-브런치-와플 플레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다시 찾은 미국식바비큐 맛집이 화제다.

1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맛집’ 코너에서는 경기 용인시 소재 미국식바비큐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방송투데이’ 2543회에서 ‘여행본능, 섬’ 이 봄 떠올리는 것만으로 힘이 되는 섬여행 청산도, ‘오천만의 메뉴’ 소갈비찜의 신세계 2층 철탑 아갈찜, ‘리얼 맛집’ 재검증 다시 찾은 미국식 바비큐, ‘김PD가 떴다’ 밤샘 낙지 조업 김피디 도전, ‘비결이 뭐예요?’ 혈관질환 예방법 가족력 있다면 더 위험 탁한 피 잡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놀이공원 에버랜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미국식바비큐 전문점이다.

‘생방송투데이’에서 무려 세 번째로 찾아 그 맛을 재검증했고, 여전히 성황을 이루는 모습으로 반가움을 자아냈다.

스테이크 플레이트 메뉴가 대표적이다. 스페어립 플레이트, 풀드포크 플레이트, 시그니처 브런치 플레이트, 샌디에고 브런치 플레이트, 내슈빌 BBQ 와플, 아이스버그 웨지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여전히 준비돼 있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