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임시완-강소라-강하늘-이성민, 화보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대한민국 샐러리맨의 교과서인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tvN 8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미생’의 4명의 주인공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이성민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0월 특집 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극중 ‘장그래’ 역할을 맡은 시완은 버건디 터틀넥 니트를, ‘안영이’ 역할을 맡은 강소라는 버건디 미니드레스를, 그리고 ‘오상식’ 역할을 맡은 이성민은 브라운 롱 코트와 셔츠를 톤온톤으로 매칭해 완벽한 시크한 가을 오피스 룩을 선보였다. 한편 ‘장백기’ 역할을 맡은 강하늘은 블랙 스트라이프 슈트로 극중 완벽주의자로 나오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미생’ 이성민-강하늘-강소라-임시완 / 코스모폴리탄
‘미생’ 이성민-강하늘-강소라-임시완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새 드라마 ‘미생’ 속 주인공 4인방은 이번 작품에 대한 이야기뿐아니라앞으로의미래와평소가지고있던고민들에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잠시나마 직장인의 삶을 경험하고 있는 주인공 4인방은 ‘가장 보통의 직장인’들이 ‘가장 위대한 존재’로 보이기 시작했다며, 더불어 존경하고 자랑스러운 마음까지 생겼다고 전했다. 또한, 함께 작업하는 동료간의 호흡에 대해서는 “점점 촬영 회차가 늘어갈수록 ‘참 호흡이 잘 맞아가고 있구나’라고 느껴요,” “제가 있어야 될 공간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편안해요,” “동료들의 모습을 보며 많이 배우고 있어요” 라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
 
‘미생’ 임시완-이성민 / 코스모폴리탄
‘미생’ 임시완-이성민 / 코스모폴리탄
tvN 새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전 국민적인 인기를 모았던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 17일에 첫 방영되는 tvN 8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미생’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이번호는 ‘미생’의 특집으로 구성됐다. ‘미생’의 주인공 4인방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이성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생’ 강소라-강하늘 / 코스모폴리탄
‘미생’ 강소라-강하늘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