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환상의코스’ 서울 성수동 맛집, 이색국수-해물찜·해물탕-달고나밀크티 “전참시 이영자 그 디저트카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맛집들이 화제다.

26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성수동 추천코스’라는 주제로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일대 소재 이색국수 맛집, 해물찜·해물탕 맛집, 달고나밀크티 맛집 등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방송투데이’ 2440회에서 ‘고수뎐’ 절대 불판신공 무쇠 한우구이,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언제나 뜨거운 성수동 추천 코스 - 이색국수 & 해물찜·탕 & 달고나밀크티카페, ‘대박신화 어느 날’ 월 매출 1억 브라질 바비큐 슈하스코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성수동2가에 위치한 이색국수 맛집은 국수 전문점이다. 그윽한 향 베이컨 국수, 깔끔한 평양식 물냉면, 상큼한 맛 토마토 소고기 카레 국수, 생강국수, 멸치국수, 꿀호떡만두, 피자만두 등 색다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이색국수 맛집 인근에 위치한 해물찜·해물탕 맛집은 해물탕 전문점이다. 싱싱하고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해물찜·탕 외에도 아구찜·탕, 꽃게찜·탕, 대하찜, 대구뽈찜·탕 등의 주문이 가능하다.

성수동1가에 위치한 달고나밀크티 맛집은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치적 참견 시점’(전참시)의 이영자 편에서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달고나 향이 가득한 곳으로, 달고나밀크티를 비롯해 아쌈밀크티, 오룡밀크티, 화차밀크티, 흑당밀크, 귀리홍자, 녹두오룡차, 작두콩차, 달고나푸딩, 달고나스콘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