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JYJ, 29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사인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YJ가 정규 2집 [JUST US] 발매 기념 2차 사인회를 가진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오는 29일(월) 저녁 7시 용산역 아이파크몰 이벤트 무대에서 정규 2집 [JUST US] 발매 기념 2차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8월에 열린 1차 팬사인회가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2차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1차에 이은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JYJ / 씨제스엔터
JYJ / 씨제스엔터
그동안 JYJ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솔로 팬사인회 진행 시에도 높은 경쟁률은 물론 당첨되지 못한 팬들까지 사인회장에 몰려 인산인해를 이룬 바 있다. 특히 지난 1차 팬사인회에 참여하지 못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거란 후문.
 
행사 관계자는 "지난 8월 열렸던 JYJ의 사인회가 진행되었던 여의도 IFC몰에 팬들이 너무 많이 몰려 행사장 일대가 잠시 마비되기도 했었다. 그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2차 사인회 역시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JYJ / 씨제스엔터
JYJ / 씨제스엔터
팬들 역시 “지난 사인회는 경쟁률이 너무 치열해서 당첨 안 됐는데 이번에는 꼭 당첨되길!”, “지난 IFC몰에서도 팬들 장난 아니게 몰렸는데, 용산 아이파크도 장난 아닐듯!”, “당첨 안되도 JYJ보러 무조건 용산으로 가야함!” 등 JYJ의 2차 팬사인회에 대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JYJ는 지난 8월 서울을 시작으로 한 아시아 투어 [THE RETURN OF THE KING] 공연을 통해 홍콩, 북경, 호치민, 성도, 대만, 상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내일 태국에서의 8번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