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 앞둔 소이현, 면사포 뷰티 화보로 청순함부터 고혹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10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새롭게 방영되는 뷰티 프로그램 MC 발탁 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소이현의 설레임과 신비로움이 담긴 색다른 뷰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브랜드 뮤즈인 소이현과 함께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이하,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진행한 스페셜 화보로, 화보 속 소이현은 결혼을 앞둔 신부의 사랑스러움부터 우아하고 고혹적인 눈빛,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섹시함까지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소이현 / 슈에무라
소이현 / 슈에무라
특히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와 면사포, 위에서 아래로 점점 진해지는 삼색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입술을 통해 신부의 수줍음을 표현했는가 하면 블랙 컬러의 드레스와 도발적인 원색 컬러의 립 포인트로 고혹적인 자태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소이현이 사용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의 한정판 제품이다. 슈에무라만의 독특한 성분인 스무딩 파우더와 스무드 글라이딩 젤로 입술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소이현은 10월부터 방영하는 MBC 애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의 MC로 발탁돼 여성들의 새로운 뷰티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소이현 / 슈에무라
소이현 / 슈에무라
소이현 / 슈에무라
소이현 / 슈에무라
소이현 / 슈에무라
소이현 / 슈에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