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2NE1, 중국 광저우 공연 성료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9.21 13: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2NE1이 지난 20일 중국 광저우 인터내셔널 스포츠 아레나에서 개최한 월드투어 ‘ALL OR NOTHING’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NE1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팬들을 열광시켰고 발라드곡 무대를 선보일 때는 애절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가슴을 울렸다.
 
2NE1 / YG
2NE1 / YG

2NE1은 정규 2집 첫트랙 ‘CRUSH’를 비롯해 ‘컴백홈(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 ‘스크림’, ‘멘붕’ 등 2집 수록곡들과 ‘내가 제일 잘나가’, ‘I DON’T CARE’, ‘GO AWAY’ 등 대표 히트곡들을 선보였고 관객들의 박수와 함성을 이끌어냈다.
 
2NE1의 이번 공연에는 첫번째 월드투어를 함께한 세계적 연출가인 트래비스 페인, 스테이시 워커, 빅뱅과 지드래곤의 월드투어에 참여한 라이브 밴드, 세계적인 비주얼 영상팀 파서블, 레이디가가, 마돈나, 유투 등의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세계 최고의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이 함께했다.
 
2NE1 / YG
2NE1 / YG

공연을 마친 후 산다라박은 개인 SNS을 통해 “Guangzhou!!! It"s so late but thank you to the fans that came out to see us at the airport~please get home safely &sweet dreams” 라고 멘션을 남기며 공연을 보러 와준 팬들에게 감사의 말과 집에 조심히 들어가라는 애정 섞인 인사를 전했다.
 
한편, 광저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2NE1은 다음 달 17일 마카오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2NE1 / YG
2NE1 / YG

2NE1 / YG
2NE1 / YG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