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제동-허지웅-이승환-정기고-어반자카파 등 조이올팍페스티벌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승환, 양방언 & 어반자카파, 정기고, 불독맨션, 윤한 등 핫한 아티스트 공연과 최강의 멘토 강연이 함께 하는 ‘2014 조이올팍페스티벌’이 허지웅, 김제동, 장항준, 김성주 4인의 힐링 멘토들의 강연주제를 공개했다.
 
제일 먼저 조이올팍페스티벌의 관객을 만나는 멘토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이올팍페스티벌은 찾은 대세남 허지웅이다. 허지웅은 아름답지만은 않은 현실 속에서도 끝내 어떻게든 버티며 살아가야만 하는 우리에게 ‘버티는 삶에 관하여’ 이야기 한다. 최근 ‘뇌가 섹시한 남자’라는 별명이 줄곧 따라다닐 정도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냉철하면서도 매력적인 어투를 선보인 그는, 특별히 사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받은 관객들의 질문을 무대 위에서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허지웅만의 신랄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제동 / 조이올팍페스티벌
김제동 / 조이올팍페스티벌
다음으로 만나는 멘토는 크리에이티브와 재치로 똘똘 뭉친 영화감독 장항준이다. 영화 ‘라이터를 켜라’와 드라마 ‘싸인’, ‘드라마의 제왕’등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연출, 각본, 각색에서 까메오 출연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그는 그가 겪은 값진 경험과 느낀 것들을 바탕으로, 시대의 흐름에 따라 그저 자신을 맞추어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나만의 무언가를 찾고 준비해 비로소 찾아오는 기회를 맞이할 수 있도록 ‘힘내라 청춘!’을 힘껏 외칠 예정이다.
 
일요일에 만나는 멘토는 MBC ‘일밤-아빠!어디가?’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성주이다. 본인의 어느 활동 보다 강연을 하며 가장 큰 보람과 행복을 느낀다는 그는 7전8기 정신으로 1999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07년 프리랜서 선언 후 다양한 활동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자신이 겪었던 지난날과 같이 어렵고 지쳐 주저 앉아있는 이들에게 ‘꽃은 흙에서 핀다’라는 주제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허지웅 / 조이올팍페스티벌
허지웅 / 조이올팍페스티벌
멘토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주자는 토크 콘서트 200회 공연, 22만 관객 달성, 전회 매진 신화의 주인공, 방송인 김제동으로 조이올팍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사람이 사람에게’라는 주제로 힐링 메시지를 전한다. 한 때 김제동 어록이 탄생할 만큼 따뜻하고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그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관객의 궁금한 질문을 미리 받아 직접 선정하고 답하는 시간도 갖는다. 진정성 있는 이야기들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2014 조이올팍페스티벌은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공연과 강연뿐만 아니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재미를 더한다. 페스티벌의 장소가 올림픽공원인 만큼 스포츠와 관련된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스포츠클라이밍, 양궁, 골프, 자신의 체력을 측정할 수 있는 진단 프로그램 등 평소 접하기 힘든 스포츠 체험 존과 대나무 책, 우두 수첩 만들기, 켈리그라피 배우기, 우수 도서 할인전 등 책과 관련된 북페스티벌도 어린 아이의 손을 잡고 나올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다. 테라피 존에서는 색채, 미술, 음악 심리 상담 부스와 네일아트, 핸드마사지, 피부 나이 진단 등 몸과 마음이 예뻐질 수 있는 부스들로 구성되어 오감으로 힐링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저렴한 가격의 티켓 22,000원으로 이 모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2014 조이올팍페스티벌은 오는 9월 27일, 28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공식티켓판매처 인터파크(1544-1555)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일 시 : 2014년 09월 27일(토) – 28일(일) / 2일간
장 소 : 올림픽공원 일원
입장료 : 22,000원(1일) / 미취학 아동 무료 입장
주최 : 국민체육진흥공단
주관 : 한국체육산업개발㈜ / ㈜엠스톰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예매: 인터파크
문의: 070-7725-7071
2014 조이올팍페스티벌
2014 조이올팍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