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컬그룹 노을, 신곡 ‘늦은 얘기들’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감성발라드 보컬그룹 노을(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가 최규성 프로듀서의 프로젝트 앨범 ‘어쿠스틱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노을은 16일 정오 ‘어쿠스틱 프로젝트’ 두번째 테마인 ‘선셋’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신곡 ‘늦은 얘기들’을 발표한다.
 
보컬그룹 노을 / 퍼플컴퍼니
보컬그룹 노을 / 퍼플컴퍼니
‘늦은 얘기들’은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노래로, 마치 오래된 팝송을 듣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곡이다. 농도 짙은 감수성으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깊게 자극했던 기존의 곡들과 달리 이번 신곡 “늦은 얘기들”은 어쿠스틱 팝 분위기로 누구나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어쿠스틱 프로젝트’는 최근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 으로 활발한 행보를 걷고 있는 최규성 프로듀서의 프로젝트로 총 네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 6월 보컬그룹 포맨의 신용재, 여성듀오 다비치의 이해리가 첫 주자로 나서, 콜라보 앨범 ‘니가 빈 자리’를 발표한 바 있다.
 
보컬그룹 노을 ‘늦은 얘기들’ / 퍼플컴퍼니
보컬그룹 노을 ‘늦은 얘기들’ / 퍼플컴퍼니
이번에 ‘어쿠스틱 프로젝트’에 참여한 노을은 최규성 프로듀서와 여러 차례 작업을 함께 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노을의 히트곡인 ‘그리워 그리워’, ‘하지 못한 말’ 등이 최규성 프로듀서와의 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따라서 이날 발표되는 신곡 ‘늦은 얘기들’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 역시 매우 높다.
 
한편, 최규성이 속한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은 지난 7월 발표된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비롯해, 보이그룹 틴탑의 ‘쉽지 않아’ 등을 작곡하는 등 가요계의 음원차트 올킬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