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가의 서’ 이유비(Lee Yu Bi), 우아한 한복 자태 ’뒤태까지 요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구가의 서' 이유비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에서 이승기 첫사랑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유비가 화려한 한복을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 이유비(Lee Yu Bi) / 싸이더스HQ

4일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미투데이에는 "춘화관 '꽃기생' 청조아씨 등장에 저잣거리 행인들 시선집중! 청조아씨는 앞 태도 뒤 태도 예뻐"라는 글과 함께 '구가의 서' 촬영장 속 이유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유비는 형형색색의 꽃들로 화려하게 장식된 말 위에 앉아 우아하면서도 요염한 '꽃기생'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백년객관' 시절과 '춘화관' 동기 시절과는 달리 한복의 색상도 강렬한 원색이나 화려한 무늬가 수 놓인 의상으로 변해 완벽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한편 이유비는 '구가의 서'에서 '강치(이승기 분)'와 '여울(배수지 분)' 커플을 훼방하는 '박청조'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녀 연기로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