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G워너비’ 김진호, ‘컴백’ 정규 앨범 ‘사람들’ 트랙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김진호는 지난 11일 저녁 두 번째 정규 앨범 ‘사람들’의 트랙리스트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의 이미지 속 김진호는 회상에 젖은 듯 눈을 감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신비로움을 함께 느끼게 한다.
 
‘SG워너비’ 김진호 / HNS HQ
‘SG워너비’ 김진호 / HNS HQ


이번 김진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사람들’은 평소 가까운 곳에서 함께 소통하는 많은 팬들이 보내는 메세지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됐으며, 수록곡 ‘틈’을 제외한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이 전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한 뮤지션 김진호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정규 앨범 ‘사람들’은 더블 타이틀곡 ‘사람들’, ‘가을이 오면’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메인 타이틀곡인 ‘사람들’은 심플한 어쿠스틱 기타 루프, 드럼과 베이스, 그리고 ‘사람들’의 테마 악기인 우클렐레의 연주가 가슴을 적시는 곡으로써, 노래의 클라이막스에선 국내 가요계에서는 보기 드문 팝적인 스트링 편곡과 사람들이 다함께 부를 수 있는 합창 부분이 인상적인 완성도 높은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번째 정규 앨범 ‘사람들’은 모든 팬 여러분들께 드리는 선물 같은 앨범이다. 또한 메인 타이틀곡 ‘사람들’은 KBS2 TV ‘불후의 명곡’에서 화제가 되었던 ‘가족사진’의 두 번째 느낌의 곡으로써, 그 때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전하기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진호는 오는 17일 정규 앨범 ‘사람들’을 발매하고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