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모델 표은지, "달력은 완판"…나이 알고보니 ‘반전’ 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모델 표은지가 달력 완판 소식을 전했다. 

8일 모델 표은지는 인스타그램에 "달력 품절이냐고 메세지 많이 오는데ㅠㅠ,2020 은지 달력 완판 다들 고마워 다른 굿즈도 준비해볼께, 아이디어 있으면 댓글에 달아죠 아직 이 브이로그 안보고 왔으면 지금 보러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표은지가 빨간 비키를 입고 시그니엘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표은지 인스타그램
표은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예뻐", "아름다우십니다", "표은지 달력 구할라고했는데ㅜㅜ", "기다렸어요", "너무 아쉽다", "귀여워 진짜", "상큼하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모델 표은지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알려졌다. 그는 과거 72초 바나나액츄얼리 시즌2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나 ‘바나나액츄얼리‘ 출연 이후 입소문을 탄 그는 맥심 잡지 화보 10월 메인 모델로 발탁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 유튜브를 통해서도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완벽한 몸매지만 귀여운 얼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