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 총잡이’ 블루레이 & OS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조선 총잡이’ 감독판 블루레이 한정판 판매 예약이 완료됐다.
 
오늘 (4일) 방송되는 22회분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한국 드라마 최초로 ‘감독판’ 블루레이 제작을 결정했고, 이미 초도제작 한정판 1000세트의 판매는 예약이 완료됐다.
 
‘조선 총잡이’  / 사진=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조선 총잡이’ / 사진=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공주의 남자’에 이어 또 하나의 명작 ‘조선 총잡이’를 탄생시킨 김정민 감독을 향한 ‘조총’ 마니아들의 열화와 같은 ‘감독판’ 제작 요청을 김정민 감독이 흔쾌히 받아들여 블루레이 제작이 진행된다. 특히 자발적으로 형성된 ‘조선 총잡이’ 블루레이 추진 카페는 그 회원수가 무려 천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블루레이 제작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고 블루레이를 원하는 팬층의 결집을 유도했다.
 
이번에 제작될 ‘감독판’ 블루레이 한정판에는 본편 22회를 비롯하여 메이킹, 인터뷰, NG모음 등 부가영상이 포함될 예정이며 전회 대본집, 사인엽서, 화보집 등 특별 부록 또한 함께 수록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11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조선 총잡이’  / 사진=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조선 총잡이’ / 사진=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블루레이에 이어 또 하나의 희소식은 바로 드라마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OST 9곡의 앨범 발매 소식이다. 최종회가 방송되는 오늘(4일)에 맞춰 발매된 OST 앨범에는 여성 4인조 버블시스터즈의 ‘달픈’,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알리의 ‘돌틈꽃’, 그룹 가비엔제이 전 멤버 미스티의 풍부한 감성을 실은 ‘아파도 그대죠’,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임창정의 ‘기다리라 해요’, 이별 후 다가오는 슬픔을 드라마적 전개로 풀어낸 아이비의 ‘내 마음을 아나요’, 명품 발라더 조장혁의 정통 발라드 곡 ‘무한지애’, 사랑하는 한 사람을 바라보는 남자의 심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더 레이의 ‘눈물을 닮아’ 총 9곡을 담고 있다.
 
이번 OST 앨범 발매 소식은 마지막회를 앞두고 많은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크나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