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인천 7종 돈까스(돈가스) 위치는? 하루 200개 한정!

  • 장필구 기자
  • 승인 2020.01.16 18: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91회에서 ‘한 끗의 기적’ 물로 세상에 하나뿐인 작품을 만드는 수전사, ‘골목 빵집’ 쫄깃함에 놀라고 고소함에 반하는 인절미 찰떡빵, ‘맛의 승부사’ 비교불가 하루 200개 한정 7종 돈가스, ‘소문의 맛집’ 3시간 만에 완판 기다림이 즐거운 돼지김치구이, ‘수호신(身)’ 겨울철 혈관 건강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6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인천 남동구 소재 200개 한정 7종 돈까스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인천 서창먹거리타운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돈까스(돈가스) 전문점이다. 하루 200개 한정으로 내놓는 7종 돈가스가 뜨거운 인기다.

상호를 딴 돈까스가 대표 메뉴로 꼽힌다. 이외에도 차돌박이돈까스, 크림파스타돈까스, 매콤쫄까스, 냉모밀돈까스, 매콤찹스테이크 등을 내놓는다.

차돌박이샐러드, 존맛케이준치킨, 감자튀김맛있네, 치즈볼먹봐 등도 별미이며 사이드 메뉴를 제외한 가격은 9,900~1만2,900원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왕XXXX

인천 남동구 서창남로(서창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