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명훈, 아이돌부 참가자들과 함께…황윤성 “얼른 놀러갈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천명훈이 모 트로트 프로그램 출연 인증샷을 공유했다. 

최근 최명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아둥이들 사랑한다 미안하고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명훈은 프로그램 이름이 적힌 띠를 목에 두르고 아이돌부 참가자들과 기념 사진을 남기고 있다. 참가자들을 향한 그의 애정 어린 멘트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매치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천명훈 인스타그램

함께 출연한 황윤성은 “명훈이형 .. 얼릉 놀러갈게여”라고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했다. 

앞서 천명훈은 9일 방송된 트로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아이돌부 참가자 중 최연장자인 천명훈의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란 얼굴을 보였다. NRG멤버로 25년 간 가수 활동을 이어온 그이지만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고, 13개의 하트 중 12개의 하트만 받았다. 

무대를 마친 천명훈은 “연습한 대로 안 나오면 속상하다. 연습을 더 해야 하는 걸 아는데 속상하다”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신지와 장영란은 그런 천명훈을 격려해 따뜻함을 전했다. 

천명훈은 아이돌부 마지막 추가 합격자로 선발돼 본선에 진출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