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택시’ 김가연, 300억 재벌설 “지역 유지였을 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가연이 300억 재벌설에 대해 해명했다.
 
김가연은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남편 임요환과 게스트로 출연해 300억 재벌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가연은 “재벌이란건 ‘몇대 기업’ 이런 분들이 재벌이다. 난 재벌 아니다. 과거 전라도 광주에서 유지였는데 서울 오면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재벌설에 대해 해명했다.
 
김가연은 “90년대 초반 ‘LA아리랑’이라는 시트콤을 했었다. 그때 일주일간 LA를 간다고 했더니 용돈으로 천 만원을 주셨다. 아버지께서도 해외에 나가보신 적이 없으셨다. 감이 없으셔서 그만큼 주신거다”라고 말했다.
 
김가연 / tvN ‘택시’ 김가연
김가연 / tvN ‘택시’ 김가연

김가연 / tvN ‘택시’ 김가연
김가연 / tvN ‘택시’ 김가연

김가연은 “재벌은 아니고 지역 유지 정도다”라고 밝혔다. 그는 “나도 궁금해서 중·고등학생 때 아버지께 ‘우리 집 재산이 어떻게 되느냐’고 물어봤다”면서 “아버지께서 ‘자고 일어나면 이자가 달라져서 나도 모르겠다’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버지가 건설업 부흥기 시절에 건설업을 하셨다. 학교를 데려다 주는 기사 아저씨 정도 있었다”며 “그것도 옛날 얘기”라고 덧붙였다.
 
힌편, tvN ‘현장토크쇼 택시’ 매주 화요일 밤 12시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