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문희준 딸 잼잼이, 크레용팝에 전격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문희준, 소율 부부의 딸 잼잼이가 엄마와 함께 크레용팝의 멤버로 변신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그룹 크레용팝의 재결합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소율의 초대를 받고 소율이 결혼 전 속했던 그룹 크레용팝의 멤버 금미, 초아, 웨이가 소율, 문희준 부부의 집을 찾았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잼잼이와 놀아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이들은 점프하며 신나하는 잼잼이를 보고 “점핑해봐”라며, 노래에 맞춰 신나는 안무를 선보였다. 잼잼이와 크레용팝 멤버들은 2013년 '빠빠빠' 무대로 돌아간 듯 즐겁게 웃었다. 그중에서도 잼잼이의 엄마 소율은 특유의 흥부자 면모를 보여주기도.

다만 노래가 끝난 후 급격하게 떨어진 체력에 멤버들이 숨을 가쁘게 몰아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율은 혼전임신과 결혼, 그리고 그룹 활동 중단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소율은 “원래는 멤버들끼리 모든 이야기를 오픈하는데...(임신 소식을) 남편도, 나도 멤버들에게 말하자고 했지만 말을 못하겠더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소율은 문희준과 2017년 결혼 후 같은 해 딸 문희율(잼잼이)을 출산했다. 2012년 크레용팝의 멤버로 데뷔했으나 결혼 전 잼잼이를 임신하며 2017년 5월 그룹에서 탈퇴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