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강화도 맛, 믿기 어려운 빅사이즈 얼큰칼국수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보고도 믿기 어려운 사이즈의 칼국수 맛집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는 '분식왕'에는 빅사이즈 얼큰 손칼국수가 소개됐다.

이날 소개된 곳은 감칠맛 나는 바지락과 얼큰한 양념장으로 만든 빅사이즈 얼큰칼국수가 대표 메뉴다. 탱글함이 살아있는 면발과 넉넉한 양이 특징이라고.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해당 가게의 칼국수를 맛본 손님들은 "조개를 말못 쓰면 비린내가 나고 텁텁한데 맑은 맛이다", "면이 정말 탱탱하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곳의 면발은 매일 아침 직접 뽑는다고. 특히 표고버섯 가루를 반죽할 때 넣어 항암효과까지 더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면이 더 쫄깃쫄깃하게 만들기 위해 1시간 넘게 족타반죽 하는 정성을 더했다. 이렇게 만든 반죽은 저온 창고에서 3일 이상 숙성한 후에 손님 상에 나갈 수 있다. 

방송에 나간 후 화제를 모은 얼큰 칼국수 맛집은 인천 강화군 양도면에 위치한 강화손칼국수 본점이다. 가격은 메뉴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야 한다. 또한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며 그 외에는 오전 11시부터 재료소진시까지 영업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 수, 목, 금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화요일에는 오후 5시 5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