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레미마켓' AOA 설현X지민 출연, 혜리와 '빙글뱅글' 자매 케미-단호박(?) 면모까지 '훈훈'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도레미마켓'에서 AOA의 설현과 지민이 출연해 혜리와의 케미를 뽐냈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30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AOA의 멤버 지민, 설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오늘은 영주 365시장의 음식들을 타깃으로 삼게 됐다. 맛있는 한우 뚝배기불고기가 화면에 나타나자 출연진들 모두 감탄사를 내뱉으며 맛있겠다는 얘길 연발했고, 혜리와 지민은 티격태격하며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오늘의 '뚝불장군' 라운드는 김현정의 노래 '혼자한 사랑'을 맞추게 됐다. 1997년에 나온 김현정의 이 히트곡에, 혜리와 지민 '빙글뱅글' 자매의 활약이 기대되며 설현은 계속해서 솔직한 입담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시작된 1차 듣기. 익숙한 멜로디와 가사에 모두가 흥겨워하며 노래를 듣기 시작했고 이어 받아쓰기 구간을 듣게 된 도레미들.

'혼자한 사랑'의 문제 구간에 설현, 지민 또한 무척이나 집중한 모습을 보였고 박나래는 중간에 인상을 쓰는 등 머리를 싸매쥐었다. 혜리는 옆에서 열심히 받아쓰기를 하는 지민을 보고 "이분 약간 에이스에요"라고 말했고, 지민은 계속해서 고갤 숙인 채 열심히 받아쓰기에 임했다. 설현은 앞부분만 들었고 뒷부분은 못 들었다며 못 들은 이유가 있냐는 물음에 "쓰느라고 못 들었어요"라고 얘기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tvN 채널에서 방송된다. 놀토도레미마켓, 놀라운토요일, 도래미마켓 등으로도 불리고 있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아는형님' 등의 예능프로그램과 함께 '핫' 예능으로 주목받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어 해당프로그램은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재방송,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노래, 도레미마켓나무위키,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은지원,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나은,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로운 등 다양한 검색어로도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얻고 있다. 또한 컴백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의 컴백 불발로, 도레미마켓아이즈원 편이 지속적으로 결방되면서 아직도 많은 팬들이 추후 상황을 기다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