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피파4)’-‘메이플스토리’, 28일 정기점검 中…업데이트 패치 내역 보니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28 07: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피파온라인4가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정기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난 26일 메이플스토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수정)11/28(목) 넥슨 정기점검 안내’를 공고했다.

해당 공고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는 28일 오전 6시부터 9시 총 3시간동안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먼저 6시부터 8시까지 넥슨플레이를 이용할 수 없으며 넥슨캐시 충전, 전환, 조회 서비스도 사용이 불가능하다.

이에 점검 시간 동안은 넥슨 일부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 메이플 측은 “고객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이어 피파온라인4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 11/28(목) 정기점검 (오전 6시 ~ 오후 1시)’라는 공지를 전했다.

이번 점검은 오전 6시부터 낮 1시까지 총 7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때 점검 내용은 넥슨 점검, 서버 재시작 작업, 업데이트 등으로 알려졌다.

이번 업데이트로는 스쿼드배틀 재시작, 신규 에이전트 출시 등이 예고됐다. 

업데이트 후 시작될 이벤트는 무엇일까. 먼저 2019 윈터시즌 정착지원 프로젝트가 실시된다. 그 후 App 출석 이벤트, 윈터시즌 프리미엄 보상 타임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