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없는 사랑’ 류수영, 황정음 임신 소식에 숨죽이며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속 류수영의 ‘끝없는 심란’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극중 ‘야심과 진심’ 사이, 어느 한쪽에도 정착하지 못한 채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섬세한 눈빛으로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는 것.
 
지난 16일(토) 방송된 드라마 ‘끝없는 사랑’ 17회에서는 광훈(류수영 분)과 혜진(서효림 분)의 불안한 결혼 생활이 그려지는 한편, 인애(황정음 분)의 임신 사실이 알려지며 절망에 빠진 광훈과 광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끝없는 사랑’ / SBS
‘끝없는 사랑’ / SBS
인애의 목숨을 위해 천장군(차인표 분)의 딸 혜진과 결혼하게 된 광훈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려 노력하지만, 인애를 향한 순정을 쉽게 지우지 못하고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인애와 당신 사이에 있었던 순결한 사랑 같은 거.. 그거 나도 갖고 싶었어! 빼앗고 싶었다구!”라며 투정을 부리는 혜진에게 “나 어린 생명을 발판 삼을 만큼 모자란 놈 아니야!”라고 말하며 말없이 안아주는 등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여전히 인애와 함께 듣던 노래를 습관처럼 듣는가 하면,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인애의 소식에 식음도 전폐하는 등 진심을 감추지 못하는 광훈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광철(정경호 분)에게 전화를 걸어 인애의 소식을 묻는 모습은 광훈의 애틋한 순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명장면으로, 인애의 일이라면 광철에게 화를 참지 못했던 평소의 모습과는 달리,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망연자실한 듯 말을 이어가는 광훈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한광훈은 미래의 출세를 위해 숨죽인 듯 숨어 지내! 바퀴벌레처럼!”이라며 분노하는 광철에게 한마디도 못한 채, 충혈된 눈으로 숨죽여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가슴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배신자가 되고, 동시에 나쁜 남편이 된 광훈의 심란한 모습을 더욱 실감나게 하는 건 바로, 류수영의 섬세한 감정 연기. 쉽게 감정을 드러내지 못하는 광훈의 면모를 백마디 말 대신, 감정 충만한 눈빛 연기로 발휘하고 있는 류수영의 열연은 연일 시청자들의 따뜻한 호평을 얻고 있다.
 
류수영이 야심과 진심 사이, 혼란한 마음을 담은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가슴 아픈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는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