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 샤이니 태민, 남다른 유머감각 발산 ‘이국주와 호흡 척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ACE'를 발표하는 샤이니의 태민이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남다른 유머감각을 발산한다.
 
태민은 17일 (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될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호흡을 척척 맞추는가 하면, 개그계의 아이돌 이용진과 양세찬에 뒤지지 않는 능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로 앨범 타이틀곡 '괴도'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는 태민이 객석에 웃음을 전하는 재능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더하는 것.
 
‘코미디빅리그’ 샤이니 태민 / tvN 방송 화면 캡처
‘코미디빅리그’ 샤이니 태민 / tvN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10년째 연애중’ 코너에 김여운의 친한 후배로 등장, 이국주에게 꽃미남의 매력을 발산한다. 녹화 당시에는 이국주의 유행어인 “뿌잉뿌잉”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후문. 완벽한 비주얼로 이국주를 사로잡은 태민이 과연 이국주의 끝없는 식탐마저도 잠재울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코빅’ 대세 캐릭터들의 집합소 ‘코빅열차’에서는 ‘용천천’ 이용진과 함께 능청스런 중국어 개그를 선보인다. 엉터리 중국어로 재미를 선사하는 이용진의 특기를 카피해 멋진 통역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미디빅리그’ 샤이니 태민 / tvN 방송 화면 캡처
‘코미디빅리그’ 샤이니 태민 / tvN 방송 화면 캡처
‘코빅’은 지난 10일 방송에서 평균시청률 2.5%, 최고시청률 3.1%를 기록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하며 정규편성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꾸준한 상승세를 타며 신바람 행보를 이어온 ‘코빅’이 특급 활약을 펼친 ‘태민 효과’에 힘입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미디빅리그’를 담당하는 CJ E&M의 김석현 PD는 “코빅에 특별 출연하는 연예인들은 단순히 얼굴을 비출 뿐만 아니라 항상 기대 이상의 연기력으로 큰 화제를 모아왔다. 오늘 방송에서 만점 활약을 펼치는 태민에게서 유쾌하고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