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여름수련회, ‘특급 보양식’을 건 웃음만발 수련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찜통 같은 날씨 속에서 ‘여름 수련회’를 떠난 ‘1박 2일’에 80여 명의 스태프가 총출동, ‘해신탕 삼국지’를 펼친다. 이들은 특급 보양식을 걸고 물러설 수 없는 ‘대규모 복불복’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경기도 포천에서의 ’여름 수련회’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수련회 맞춤형으로 멤버들과 스태프가 모두 참여해 보양식의 끝판왕 ‘해신탕’을 건 ‘해신탕 삼국지’를 펼친다.
 
1박 2일 / KBS
1박 2일 / KBS
무더운 날씨 속에서 땀을 비 오듯 흘린 멤버들은 베이스캠프에 당도해 “시골 냄새가 난다”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마저도 잠시. 멤버들은 넓은 운동장에 열을 맞춰 서 있는 스태프들의 모습을 보고 불안감을 느꼈고 “수련회인 만큼 스태프들의 운명을 걸고 지덕체를 겨뤄봅시다. ‘해신탕 삼국지’를 펼치겠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전복, 낙지, 문어, 닭 등 최고의 재료들이 한데 어우러진 ‘해신탕’의 면면이 공개되자 멤버들뿐 아니라 스태프들도 환호하며 의지를 불태우는 등 현장 분위기는 말 그대로 최고조로 치솟았다. ‘해신탕 삼국지’는 80여 명에 이르는 연출팀, 경호팀, 진행팀, 매니지먼트팀, 카메라팀, 조명팀, 오디오팀, 배차팀이 지난주에 이어 김주혁-데프콘, 차태현-정준영, 김준호-김종민으로 세 팀으로 나뉜 멤버들을 선택하는 것으로 팀을 짜게 됐다.
 
이후 각각 ‘선거 유세’를 방불케 하는 구애작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는데, ‘행운의 4차원’ 정준영에 대한 스태프들의 몰림 현상을 감지한 듯 김준호-김종민은 틈새를 파고들었고, 차태현-정준영은 “정준영”을 연호하는 팀 속에서 여유로운 모습을, 김주혁-데프콘은 발랄한 춤사위를 선보여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
 
무엇보다 멤버들만큼이나 하루 종일 땀을 흘린 스태프들은 특급 보양식 ‘해신탕’이 걸린 만큼 팀 면면을 살피며 신중한 결정을 내렸다. 이후 스태프들의 선택이 속속 공개됐고 “아무도 없으면 누구랑 해요?”라는 의미심장한 말들이 터져나올 정도로 ‘예측불허’의 팀 짜기가 펼쳐졌다. 우여곡절 끝에 팀을 이룬 멤버들은 “이 멤버~ 리멤버~”, “꼭 해신탕 먹게 해드리겠다”며 또 다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
 
특히 ‘1박 2일’ 멤버들과 스태프 모두가 참여한 까닭에 시즌3 처음으로 ‘대규모 복불복’이 펼쳐졌고, 스태프들은 ‘골든벨’, ‘눈물 빨리 흘리기’, ‘팔씨름’ 등을 통해 멤버들만큼이나 남다른 예능감각을 뽐낼 예정이어서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해신탕 삼국지’의 승자는 누가 될지, 멤버들과 스태프가 함께 만드는 ‘웃음만발’ 여름 수련회는 오는 17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