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박성훈, 박막례 할머니와 훈훈한 투 샷 "즐거운 만남"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19 11: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박성훈이 박막례 할머니와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만남 #박막례할머니 #뉴라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훈은 박막례 할머니와 다정하게 붙어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미소짓고 있는 이들의 투 샷이 보는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래씨,,,, 저랑도 어떻게 안되나여", " 다 너무 멋지시고 예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성훈 인스타그램
박성훈 인스타그램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인 박성훈은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전우치', '곤지암', '상류사회', '육룡이 나르샤' '질투의 화신', '조작', '리치맨' 등 단역부터 조연을 거치면서 연기에 대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고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박성훈은 지난해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박성훈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전작 ‘청일전자 미쓰리’ 후속작품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오는 11월 20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