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유재석, 활발하게 금지된 동물 찾는 강한나에게 비디오 힌트 본 결과 “사람이 금지된 동물이다” 소름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17 17: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잔치에 초대받지 못한 금지 동물을 찾는 '신비한 동물농장 레이스'가 진행됐다. 

17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가 게스트 배우 강한나, 가수 현아, 에버글로우 시현,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  '신비한 동물농장 레이스'를 이어갔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강한나는 이번 레이스에서 동물 농장의 잔치를 즐기러 온 북극여우로 변신하여 지석진과 함께 레이스를 했다.

지난 방송에서 유재석은 강한나에게 “요즘 드라마와 예능을 하며 바쁠 텐데 어떻게 또 나와줬냐?”고 근황을 묻자 강한나는 “지금은 굉장히 안 활발하게 있다. 집에서 많이 쉬고 놀고 있다”고 답했다. 강한나는 등장부터 거침없는 입담으로 출구없는 매력 깡패의 모습을 보여줬고 서로가 서로를 금지 동물로 의심하는 혼란스럽게 만든 주인공이 됐다.

그는 레이스가 시작된 후에는 금지 동물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게임을 참여했고 1년 만에 출연했다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런닝맨과 게스트 사이에서 활약을 했다. 유제석은 강한나와 비디오 힌트를 본 결과 금지된 동물이 무엇인지 추리를 했고 사람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또 유재석은 에버글로우 멤버들이 레이스 곳곳에 있게 되고 유재석은 그들의 이름표에서 힌트를 얻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런닝맨’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고, 끊임없는 질주와 긴박감 넘치는 대결을 통해 대'한민국 랜드마크들의 숨겨진 모습을 전격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