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이던, 2살 나이 차이 연상연하 커플…‘원더걸스 미모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현아♥이던 커플이 열애 4년차에도 달달한 케미를 과시했다. 

지난 11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남자친구 던(이던)을 업고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 던 역시 현아의 등에 업혀 쑥스러운 듯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닮은 꼴 비주얼을 자랑하는 연상연하 커플의 달달한 얼굴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 사진 진짜 귀엽다”, “두 사람 열애하더니 더 닮아가는 듯”, “역시 현아는 흑발이 진리다 원더걸스 때랑 똑같이 생겼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8세인 현아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 후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포미닛 멤버로 재데뷔하며 독보적 섹시미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포미닛 해체 후 ‘버블팝’, ‘베베’ 등의 히트곡으로 활약을 펼쳤다. 

현아 인스타그램

솔로 활동과 함께 펜타곤의 이던-후이와 트리플H로 색다른 모습을 선사한 현아는 트리플H로 활동 중이었던 멤버 이던과 지난해 8월 공개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를 부인했지만, 현아가 자신의 SNS에 이던과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전했고 두 사람은 소속사에서 퇴출 당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까지 함께 옮기며 달달한 연인 관계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최근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현아가 자신의 SNS에 이던의 안무영상을 게재하며 일축했다. 

이던은 활동명을 던으로 바꾸고 현아와 같은날 각자의 솔로 앨범 ‘플라워샤워’, ‘머니’로 컴백했다. 두 사람은 ‘아는 형님’에서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해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는가 하면 던은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 현아와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한편, 현아는 올해 나이 28세이며 이던은 26세로 두 사람은 2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커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