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철구♥아내 외질혜, 도박-성희롱 사건 이후 인스타 속 근황…'사랑가득 럽스타그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08 01: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BJ철구와 아내인 외질혜의 럽스타그램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외질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롯데월드 마지막 할로윈데이vV"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어인형을 머리에 쓰고 있는 외질혜와 철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외질혜 인스타그램
외질혜 인스타그램

앞서 외질혜는 '나락즈' 멤버인 감스트, 남순과 함께 아프리카TV 합동 방송을 진행하며 트위치 스트리머 잼미에게 도 넘은 발언을 하며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불거지자 외질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BJ로서 생방송 중에 신중을 가하고 언행을 했어야 했는데,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이후 아프리카TV는 남순, 외질혜, 감스트에게 방송 정지 3일이라는 징계를 내렸고 외질혜는 두 달 만에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며 복귀 사실을 알렸다.

이날 외질혜는 "지금 생은 남들에게 손가락질을 받고 부끄러운 행동을 했던 사람이지만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행동을 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고 달라질 모습을 예고했다.

이어 "제가 기부를 조금씩 했지만 더 열심히 하고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된다고 말씀을 드렸다. 그래서 일일알바를 해서 그날에 받은 일급을 제 돈을 포함해서 기부를 하는 게 어떤가 하는 생각을 했다. 일자리만 주시면 일당을 받지 않고 제 걸로 충당을 하겠다. 꾸준히 하겠다"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한편, 외질혜와 철구는 6살 나이 차이가 나는 부부로 이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