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쇼미더머니3’ 비아이, ‘폭발’ 최고의 무대매너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쇼미더머니3’ 6화에서 자신의 가치를 확인시켜준 래퍼 ‘비아이’가 ‘아이언’에 맞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 쇼미더머니3’에서 타블로-마스타 우 팀과 양동근 팀 래퍼들의 뜨거운 한판 승부가 방송돼 목요일 밤이 힙합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 CJ E&M
‘쇼미더머니3’ 비아이 / CJ E&M

지난 7일 (목) 밤 11시에 방송된 ‘쇼미더머니3’ 6화에서는 험난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래퍼 지원자들의 1차 본공연 무대가 공개됐다. 1차 본공연의 주제는 ‘아이엠(I am)’으로 래퍼 자신의 정체성과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는 무대들이 이어졌다. 프로듀서 4팀 중 2팀씩의 팀 대결로 진행된 1차 본공연 중 이날 방송에서는 타블로-마스타 우 팀과 양동근 팀의 맞대결이 그려졌다.
 
1차 오디션부터 유난히 잦았던 가사 실수로 논란이 되기도 했던 래퍼 비아이는 “가사를 또 실수 하지 않을까 그런 두려움이 없지 않아 있었다”라며 무대에 앞두고 떨리는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막상 무대가 시작되자 비아이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비아이의 무대에 양동근도 “무대를 다 쓸어버리겠다는 각오가 보였다”고 호평했다. 무대가 끝난 후 비아이는 “실수를 안 했다는 것에 만족했다. 승패는 딱히 걱정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 CJ E&M
‘쇼미더머니3’ 비아이 / CJ E&M

비아이와 아이언의 대결 결과는 다음 주 방송되는 7화에서 공개되는 가운데, 이들이 1차 공연에서 선보인 곡이 8일 (금) 정오에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람들의 편견과 비난에 피하지 않고 실력으로 맞서겠다는 의지와 자신감을 내비친 비아이의 ‘Be I’와 자신이 어떤 래퍼인지 폭발적인 랩핑으로 알린 아이언의 ‘I AM’이 음원으로 발매되는 것. 편견을 깨부순 YG 연습생 래퍼 비아이와 마성의 구제래퍼 아이언 중 무대에서의 승자는 누구일지, 음원에서의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비아이와 아이언의 음원 출시를 기념해 ‘쇼미더머니3’는 2라운드 승자를 미리 예상해보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음원을 감상한 후, 비아이와 아이언 중 누가 승리했을지 예측해 투표하는 것.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3’ 결승무대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쇼미더머니 트위터(@mnet_smt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 CJ E&M
‘쇼미더머니3’ 비아이 / CJ E&M

‘쇼미더머니3’ 6화는 케이블TV, 위성, IPTV 포함 유료플랫폼에서 평균 시청률 1.4%,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했다. 타깃 시청층인 남녀 15~34세에서는 평균 시청률 1.4%, 최고 시청률 1.6%로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고수했다. 특히 여자 10대 시청층에서는 평균 시청률이 2.7%, 최고 시청률이 3.3%까지 치솟으며 높은 인기를 보였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기준 / Mnet+KM 채널 합산)
 
다음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3’ 7화에서는 비아이와 아이언의 대결 결과과 공개되는 한편, 도끼-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3’는 매주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Mnet ‘쇼미더머니3’ EP.06 : 비아이(BI) - BE I @ 1차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