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 송가인-홍자-숙행 출연 확정…예매처는?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0.28 21: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이 공개됐다. 

28일 오후 5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의 티켓이 오픈됐다. 

이번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에는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와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박성연, 두리, 하유비가 출연을 확정해 다시 한 번 전국을 트롯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티켓예매처 인터파크 캡처
티켓예매처 인터파크 캡처

티켓 오픈과 동시에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은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2위부터 12위까지 각 지역별 줄 세우기에 성공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까지 입증해 보이고 있다.

9명의 트롯걸은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을 통해 이제껏 만나볼 수 없었던 신곡 무대는 물론 신선한 셋 리스트와 다양한 콜라보까지 기획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13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 방방곡곡 제2의 트롯 열풍을 일으켰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하반기에도 믿고 보는 트롯걸들과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 계획이다.

고품격 흥으로 대중을 만날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은 오는 11월 29일 청주를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등 총 1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