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이현, ‘여신’ 미모 주얼리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소이현이 주얼리 브랜드 ‘스와니(Swanee)’의 전속모델로 새롭게 나선다.
 
소이현 / 스와니(Swanee)
소이현 / 스와니(Swanee)

‘스와니’는 심플하면서도 깨끗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통해 여성들에게 사랑 받아온 주얼리 브랜드.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과 이미지로 사랑받으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소이현이 국내 주얼리 브랜드 ‘스와니’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스와니’ 관계자는 “소이현씨가 지니고 있는 특유의 깨끗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스와니가 추구하는 감성과 이미지에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스와니 주얼리를 활용한 소이현씨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해외 명품 주얼리 브랜드에 의존했던 국내 시장에 스와니 브랜드만의 섬세한 아름다움이 담긴 주얼리 트렌드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본다.” 고 전했다.
 
이와 함께 ‘스와니’는 신상품 주얼리 라인을 담은 소이현의 분위기 있는 감성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이현 / 스와니(Swanee)
소이현 / 스와니(Swanee)

화보 속 소이현은 심플한 스타일링 가운데도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빛나는 ‘여신’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수수한 화이트 셔츠에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주얼리의 스타일링만으로도 기품있고 화사한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는 것. 여기에 하얀 우윳빛 피부와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더해지며 주얼리 감성화보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소이현을 전속모델로 기용한 ‘스와니’는 기존 라인에 제작 방식을 변경, 섬세한 디자인과 더불어 높은 퀄리티의 주얼리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는 가운데 8월부터 신상품 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와니’ 홈페이지(http://www.swan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이현은 현재 MBC ‘섹션TV 연예통신’ MC로 부드러우면서도 재치있고 안정된 진행솜씨를 선보이며 호평 속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