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나인(1THE9) 전도염, 라이브 중 ‘페미(페미니스트)’ 조롱 논란…“단어 의미 파악 못해 죄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그룹 원더나인(1THE9)의 멤버 전도염이 ‘페미니스트 조롱’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서 열린 원더나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전도염은 최근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전도염은 “그 단어에 대해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지 못하고 사용해서 이런 물의를 일으키게 됐다”며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원더나인(1THE9) 전도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나인(1THE9) 전도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근 원더나인 공식 계정을 통해 진행한 V LIVE에서 전도염은 단어 게임 중 자음과 모음으로 구성된 카드들 중 순서대로 ㅍ,ㅔ,ㅁ,ㅣ카드를 모아 옆에 앉아 있는 멤버에게 보여주며 웃는 모습이 포착돼 팬과 누리꾼 사이 논란이 일었다.

이에 누리꾼은 “제발 다른 멤버들한테 피해줄 짓 하지마” “평소에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이네” “대부분의 팬이 여성일텐데 눈치보는 척이라도 좀 하지”라며 비난에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전도염은 금일 진행된 쇼케이스를 통해 이같은 논란에 사과를 전했다.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의 최종 9인으로 구성된 원더나인(1THE9)은 2019년 4월 데뷔했다. 데뷔 당시 크러쉬의 데뷔 프로듀싱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데뷔 앨범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