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이니지 도희 등, 콜라보 속눈썹 ‘밍크래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타이니지 표 속눈썹 브랜드제품 ‘밍크래쉬’(Minklash)가 출시한다.
 
연예인 속눈썹 제조사로 유명한 ㈜소산퍼시픽(대표 안익제)은 청담동 메이크업샵과 연예인 전용 프리미엄급 속눈썹을 일반 시판시장에 보급하고자 2014년 대표 키워드이며 남녀노소 폭넓게 인기를 받고있는 ‘응답하라 1994’의 도희는 물론 제이민,민트,명지등 타이니지 멤버들의  콜라보 속눈썹 제품인 ‘타이니지-밍크래쉬’가  8월5일 런칭 한다고 발표했다.  
 
타이니지 도희 / ㈜소산퍼시픽
타이니지 도희 / ㈜소산퍼시픽
이번에 출시하는 밍크래쉬 속눈썹 제품은 총 8가지 제품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저가제품이 주를 이루는 인조모 속눈썹이 아닌 천연모인 밍크모 속눈썹으로 특히 헐리우드 대표적 여배우들의 대표적 아이메이크업 아이템이며 ,실제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자신의 속눈썹같은 자연스럽고 풍성한 속눈썹 제품이라는게 특징이다.
 
대표적 제품으로는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때 사용하고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밍크래쉬 제품중 가장 인기있는(밍크래쉬-도희 No.1호) , 눈꼬리가 처져보여 착한 눈매를 표현하는(밍크래쉬-민트 No.12호) , 아찔하면서도 인형같은 눈매 표현하기에 탁월한(밍크래쉬-제이민 No.21호)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가능한(밍크래쉬-명지 No. 2호)가 있다. 
 
타이니지 명지 / ㈜소산퍼시픽
타이니지 명지 / ㈜소산퍼시픽
㈜소산퍼시픽 안익제대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인기 걸그룹 타이니지의 콜라보 속눈썹 제품이라는점! 국내 톱스타 여배우를 넘어 헐리우드 여배우의 시크릿 아이템인 밍크래쉬 제품이라는 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인에게도 시판하는 속눈썹 제품이라는 3대 강점으로, 국내 속눈썹 트렌드는 물론 향후 수출을 통한 아시아 아이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해가는 토종 브랜드로 성장할꺼라 큰기대감을 표명했다.
 
타이니지-밍크래쉬 제품은 8월 초 온라인쇼핑몰(www.minklash.co.kr)을 시작으로, 드러그스토어,팬시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시판될 예정이다.
타이니지 민트 / ㈜소산퍼시픽
타이니지 민트 / ㈜소산퍼시픽
타이니지 제이민 / ㈜소산퍼시픽
타이니지 제이민 / ㈜소산퍼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