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탈퇴 멤버 권민아,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자체발광 미모…'독보적 분위기'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11 02: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에이오에이(AOA)가 '퀸덤'에 출연하며 탈퇴 멤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AOA는 5인조로 활동 중이며 민아, 유경, 초아가 탈퇴했다.

이에 AOA에서 탈퇴한 후 배우로 활동 중인 권민아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2일 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락이 안되오니 문자 남겨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어둠에서도 빛나는 자체발광 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맹보싶♥", "민아 언니와 얘기하고 싶어♥", "번호를 모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 인스타그램

민아는 올해 나이 27세인 가수 겸 배우로 지난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짧은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지난 5월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FNC와 재계약을 채결했으며 민아는 멤버들 및 회사와 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펼치고자 계약 종료와 팀 탈퇴를 결정했다.

이어 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안하고 고맙고..그리고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