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원, 강렬한 빨간 머리로 시선 강탈 "여러분들의 응원이 필요한 날"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06 16: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원이 응원을 당부했다.

지난 5일 강시원은 자신의 SNS에 "인기가요 10월 6일 사전녹화 스케줄 여러분들의 응원이 필요한 날이에요!오후 12시 10분 SBS 등촌동 공개홀 <강시원> 사전녹화 오후 3시 40분 생방송 SBS 예능디지털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직캠 촬영까지 예정되어있다고 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시원은 강렬한 빨간 머리로 톡톡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특히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시원 여신 클릭 클릭", "열심히 응원할게요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시원 인스타그램
강시원 인스타그램

강시원은 지난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슈파 디바(SUPA DIVA)'를 발매했다.‘슈파 디바’는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싱글 ‘클릭 클릭(CLICK CLICK)’ 이후 강시원이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열A-야’는 트랩과 하우스 장르를 넘나드는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의 뜨거움을 풀어낸 감각적인 가사와 강시원의 폭발적인 가창력 및 리드미컬한 래핑, 중독성 강한 키워드가 인상적이다.

그 외에도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와 경쾌한 드럼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폴 하드(Fall Hard)’, 서로 마음이 닿는 순간의 설레는 감정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시원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닿아’까지 3개의 신곡과 데뷔곡 ‘클릭 클릭’, 타이틀곡 ‘열A-야’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5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