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창욱, 8월 2일 부산서 팬사인회 및 포토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기파 매력남 지창욱이 내달 2일 국내 최대 피서지 부산에서 팬들과 만난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모델 지창욱 팬사인회를 비롯해 카스 썸머 콘서트와 카스 톡 파티가 함께하는 ‘카스 썸머 페스티벌(Cass Summer Festival)’을 다음 달 2일 부산의 중심가 서면과 해운대 해수욕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지창욱 / 사진=오비맥주
지창욱 / 사진=오비맥주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은 매력남 지창욱은 카스 모델로서 페스티벌 개최를 축하하고 부산지역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고자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팬사인회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한 시간여 동안 열린다.
 
지창욱은 해운대에서 팬사인회를 가진 후 서면의 카스 톡 파티로 이동해 팬들과의 깜짝 포토 이벤트도 펼친다. 포토존에서 지창욱 등신대와 개성 있는 사진을 남긴 팬들 중 지창욱이 직접 30명의 베스트모델을 뽑는다. 베스트모델로 선정된 팬들에게는 지창욱과 실제로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카스 썸머 콘서트’에는 다이나믹 듀오, AOA, YB밴드, 레이지본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짜릿하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부산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카스 톡 파티’에는 춘자, 김민준, 엉클 등 유명 DJ와 오렌지캬라멜, 스텔라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해 부산의 여름 밤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맞아 젊은 층과 즐거운 이벤트로 소통하고자 이번 카스 썸머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젊음의 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