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경꾼 일지’ 정일우, 촬영 스태프들에게 운동화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정일우가 MBC새 월화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의 촬영 스태프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하며 자상한 면모를 과시해 화제다.
 
MBC새 월화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연출 이주환, 극본 유동윤·방지영, 제작 래몽래인)에서 주인공 이린 역을 맡은 정일우가 스태프에게 운동화를 선물하며 그들을 향한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 더위로 지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정일우 / 사진=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정일우 / 사진=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야경꾼 일지'는 귀신이 소재이다 보니 밤 늦게까지 촬영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밤낮없이 고생하는 촬영 스태프들을 보며 힘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던 정일우는 야외 작업이 많은 스태프들을 위해 운동화 선물을 선택했던 것.
 
특히, 100여명이 넘는 스태프들의 명단과 사이즈를 일일이 확인해 주문하고, 직접 운동화를 나눠주며 감사 인사를 표하는 정일우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더욱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정일우 / 사진=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정일우 / 사진=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이에 촬영 현장의 관계자는 “촬영 초반인데도 현장 분위기가 벌써부터 끈끈하고 화기애애하다. 스태프들을 꼼꼼히 챙기는 정일우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촬영 현장이 활기가 넘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이번 운동화 선물도 정말 감동이었다”며 평소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는 정일우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정일우는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한국판 고스트버스터즈를 표방한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의 귀신 보는 조선 유일무이한 ‘퇴마왕자’ 이린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