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서영희, 영화 ‘마돈나’ 주인공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서영희가 영화 ‘마돈나’(감독 신수원)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연기 활약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서영희가 영화 ‘마돈나’(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서영희 / 톱스타뉴스 Photo DB
서영희 / 톱스타뉴스 Photo DB

영화 ‘마돈나’(가제)는 신수원 감독이 ‘명왕성’ 이후 2년 만에 연출하는 작품으로, 극 중 서영희는 가냘픈 외모 속에 감춰진 상처와 아픔으로 감정을 배제한 채 살아가는 VIP 병동 간호조무사 해림역을 맡아, 깊은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섬세한 감정표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11년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서 빛나는 연기로 국내외 영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8관왕의 영광을 얻은 서영희가 이번엔 관객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게 하는 것.
 
이번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신수원 감독은 2010년 영화 ‘레인보우’로 제23회 도쿄국제영화제에서 아시아영화상을 수상하고 2012년 영화 ‘가족시네마-순환선’으로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카날플러스상을 수상한 후 2013년 영화 ‘명왕성’으로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수정곰상 특별언급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을 하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출연하는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를 선보이며 여우주연상의 명예를 안은바 있는 서영희와 뛰어난 작품성으로 세계 영화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수원 감독과의 조합만으로도 눈길을 모으는 영화 ‘마돈나’는 8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