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효진, 스무디킹 광고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공효진이 글로벌 No. 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스무디킹은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Here I Am 스무디킹’의 캠페인 모델로 공효진을 발탁, 그녀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첫 번째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마치 드라마 속 캐릭터가 그대로 걸어 나온 듯 의사 가운을 입고 등장한 공효진은 이번에 공개 될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을 통해 2030을 위한 든든한 조언자로 나선다. 2030의 절대적인 워너비이자 멘토로서 ‘가끔은 먹고 싶은 대로 먹어도 괜찮아, 우리에게는 스무디킹이 있으니까 괜찮아’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공효진 / 사진= 매니지먼트 숲
공효진 / 사진= 매니지먼트 숲
또한 공효진은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을 통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것은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 한끼 조차 제대로 챙겨 먹기 힘든 여성들에게 스무디킹 스무디로 자신만의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2030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밝고 경쾌한 매력의 이미지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센터를 표방하는 스무디킹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기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은 겉으로는 강하고 까칠하고 다혈질로 보이지만 환자들에게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의사를 맡아 그 동안의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고 시크한 캐릭터로 변신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첫 한국과 중국에서 실시간 방영으로 양국의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무디킹 광고 모델로 발탁된 공효진은 현재 노스페이스, 비오템, 삼성 디지털 프라자, 세컨플로어, 제이에스티나 레드, 참이슬, 햇츠온 등의 다수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며 광고 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