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기-문채원의 ‘오늘의 연애(가제)’ 크랭크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영화 ‘오늘의 연애(가제)’가 이승기, 문채원의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7월 말 크랭크인 한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팝콘필름 | 감독: 박진표 | 주연: 이승기, 문채원)
 
‘오늘의 연애’는 날씨만큼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로맨스 영화.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 등 장르를 넘나들며 웰메이드 영화를 선 보인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오늘의 연애 (가제) 이승기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오늘의 연애 (가제) 이승기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이번 작품을 통해 스크린 신고식을 치르는 이승기는 영화에서 퍼주기만 하는 연애를 해오다 늘 차이는 연애 루저 ‘준수’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병기 활’ 이후 3년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는 문채원은 뛰어난 미모와 달리 걸쭉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를 맡아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오늘의 연애 (가제) 문채원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오늘의 연애 (가제) 문채원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이승기는 “현실에서 있을 법한 자연스러운 관계를 그려낸 스토리가 흥미로웠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장르라 기대된다. 또 평소 좋아하는 박진표 감독님과 작업할 수 있어서 기쁘다. 영화는 처음이라 설레고 그만큼 부담감도 있지만, 욕심 내지 않고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채원은 "따뜻하고 현실적인 로맨스 속에 재미와 유머가 담긴,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것 같은 사랑이야기라는 점이 좋았다. 관객들에게 배우 문채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승기, 문채원의 설레는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오늘의 연애(가제)’는 2014년 7월 말 크랭크인, 2015년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