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추석인사..."해피 한가위!"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12 21: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강다니엘이 명절을 맞아 추석 인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훈훈한 비주얼로 추석인사를 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강다니엘은 "드디어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엄청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가을과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도 왔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강다니엘 트위터
강다니엘 트위터

이어서 그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시고, 귀성길 귀경길에도 안전에 유의하시고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란다. 지금까지 강다니엘이었다. 해피 한가위"라고 말하고 팬들에게 손을 흔들었다.

올해 24세의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센터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강다니엘은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 비글미 넘치는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2019년 각종 아이돌 커뮤니티의 투표 1위를 석권하며 물오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방콩에서 팬미팅을 성료하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그는 이후 범죄인 인도법 반대 시위로 인해 일정이 연기된 홍콩 투어를 비롯하여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곳곳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