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김채랑, SNS 속 반전 매력…‘완벽 비키니 자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8 00: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러브캐처2'에 출연 중인 김가빈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김가빈은 자신의 임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라카이를 찾은 김채랑의 모습이 담겼다. 수영장 속 비키니 차림의 그는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옅은 미소를 머금은 김채랑과 붉은 하늘이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가녀린 어깨 라인과 작은 얼굴이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보라카이에 이런 곳이 있다니", "와 노을 장난 아니네요",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채랑 인스타그램
김채랑 인스타그램

김채랑은 최근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러브캐처’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 나이도 직업도 다른 남, 여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김채랑은 짧은 단발머리의 귀여운 외모와 밝은 성격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그는 여성 출연자인 김가빈과의 미묘한 신경전을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귀여운 외모와 달리 힙합 댄스가 특기이며 상금을 탄다면 세계 일주를 하고 싶다고 밝힌 김채랑. 과연 그의 정체는 러브캐처일지 머니캐처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러브캐처2'에는 김채랑을 비롯해 김가빈, 김민석, 김소영, 김인욱, 박정진, 송세라, 이영서, 장연우, 정찬우 등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