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아이유-조현철, 의외의 케미 발산…‘장만월과 산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호텔 델루나’ 아이유(이지은)와 조현철의 케미가 돋보이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최근 tvN ‘호텔 델루나’ 장만월 인스타그램에는 “굿 딜 #호텔델루나 #두번째사진산체스팔에크림묻었다 #우바산”이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을 연기 중인 아이유와 산체스를 연기 중인 조현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만월 인스타그램
장만월 인스타그램

특히 ‘호텔 델루나’를 통해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유의 화려한 패턴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현철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흰 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산체스 잘생김", "산체스랑 만월 사장님 귀요미", "우바산이 우리 바보같은 산체스래", "진짜 귀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4세인 조현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배우 겸 영화감독이다. 래퍼 매드클라운의 동생으로 주목 받기도 했던 조현철은 지난 2017년 tvN ‘아르곤’을 통해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영화 ‘건축학개론’, ‘서울연애’, ‘차이나 타운’, ‘터널’, ‘마스터’, ‘말모이’, ‘국경의 왕’ 등 주로 영화에 출연했던 조현철은 ‘호텔 델루나’를 통해 두 번째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호텔 델루나’에서 산체스 역을 연기 중인 조현철은 구찬성 역의 여진구, 장만월 역의 아이유와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케미를 뽐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