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키드(Newkidd),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출격... “넘치는 열정 보여드릴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뉴키드(Newkidd)가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가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식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키드는 15일 열리는 KSPO DOME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개막 공연에 출연해 스페셜한 무대로 2019 ‘케이월드 페스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 폐막 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어워즈, K_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 티비 라이브 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 콘서트, SOBA 블루 카펫 및 이벤트 등 K 뮤직을 아우르는 행사들이 예고돼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로 손꼽히고 있다.

뉴키드(NEWkidd)
뉴키드(NEWkidd)

뉴키드의 리더 진권은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케이월드 페스타’에 초대돼  기쁘고 설렌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키드는 올해 라틴 콘셉트 데뷔 앨범 ‘NEWKIDD'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를 발매하며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뉴키드는 해외에서 특히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차세대 글로벌 K-pop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그들은 중앙아시아, 남미를 시작으로 해외 단독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각국의 팬들을 소통하고 있다.

뉴키드는 앞으로도 공연, 음반, SNS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