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뻐꾸기 둥지’ 장서희, ‘새로운 전개’ 복수의 여신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뻐꾸기 둥지’ 장서희가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 백상훈, 제작 주식회사 뻐꾸기둥지/예인 E&M)의 장서희(백연희 역)가 단아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극 중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를 돌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뻐꾸기 둥지’ 장서희 / 주식회사 뻐꾸기둥지
‘뻐꾸기 둥지’ 장서희 / 주식회사 뻐꾸기둥지

공개된 사진에서 장서희는 화이트 톤의 단아하고 우아한 의상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여전한 미모로 안방극장의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장서희가 드라마의 새로운 전개를 맞아 변신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장서희가 연기하는 ‘백연희’라는 인물은 시댁이나 남편 정병국(황동주 분)과의 갈등 속에서도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는 정숙하고 조용한 성품의 소유자다. 장서희는 드라마 속에서 화이트 톤의 단아하고 우아한 의상으로 백연희의 순수함을 드러냈다.
 
특히 내면의 상처를 간직한 백연희의 모습은 때로 처연함마저 느끼게 하며 장서희의 진가를 느끼게 해 주었다. 그래서인지 ‘복수의 여신’이 아닌 ‘복수의 대상’이 되어 이채영(이화영 역)과 황동주의 거짓말에 속고 있는 장서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백연희는 카페를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사회 생활을 하는 외유내강한 면모까지 보여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백연희가 이화영과 정병국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됨에 따라 장서희의 변신에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화영의 복수가 날로 가혹해지는 가운데, 이에 맞서 장서희는 어떤 태도를 보여줄지, 드라마의 전개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장서희의 변신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으로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