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이방인’ OST, 오늘 정규 앨범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메디컬 첩보 멜로의 복합 장르물로 큰 사랑을 받았던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의 OST 정규앨범이 오늘(9일) 정오에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 된다.
 
정규 앨범 '닥터이방인' OST Part7.에는 음원으로 출시되었던 OST 곡들부터 '닥터이방인'의 지난 11회 엔딩씬에 삽입 이후 폭발적인 반응과 화제를 모았던 미 발매 음원까지, 총 7곡의 가창 곡과 김장우 음악감독의 수준 높고 주옥 같은 Original Score 10곡을 포함해 총 17곡이 수록되어, '닥터이방인'을 응원하고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 이방인 OST / 웰메이드이엔티
닥터 이방인 OST / 웰메이드이엔티
대세 작곡가 '이단 옆차기'와 '신사동호랭이'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닥터이방인' 정규 OST 앨범 트랙에는 남자 주인공 이종석의 테마곡으로 사랑을 받은 바비킴의 ‘이방인’을 비롯해 이기찬의 ‘지금 만나러 가요’, 전혜원의 ‘이렇게 좋은 날’, 지오의 ‘내일이 안 올 것처럼’, 민아의 ‘니가 내가’, 박정아의 ‘Because Of You’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테마곡 더 씨야 ‘유진’의 ‘낯선 길’까지 풍성한 OST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닥터이방인' OST Part7. 타이틀 곡 '낯선길'은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이미 드라마에 수 차례 삽입되며, 엔딩을 장식해 시청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곡. 단 10초 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낯선길' 음원이 정규앨범을 통해 공개 된다는 소식과 함께 목소리의 주인공이 더 씨야 의 '유진' 으로 밝혀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상황.
 
'닥터이방인'OST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최고의 작곡가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드라마 이슈 만큼이나 큰 화제를 모았으며, 드라마 전체의 완성도를 높여 준 세련되고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날 스코어들과 함께 차별화 된 명품 OST를 만들어 냈다.
 
또한, 5월 초부터 7월 현재까지 꾸준히 총 싱글 6곡과 정규앨범을 발매, 최근 드라마 ‘별그대’, ‘기황후’와 함께 '릴레이 음원 공개' 성공을 이끌며, 드라마 OST 시장의 추세를 보여주고 있는 대세 OST '닥터이방인'은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이방인' 정규 OST 앨범의 발매는 드라마 종영으로 허전해진 시청자들의 마음을 채워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닥터 이방인’ OST 정규 앨범은 오늘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