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인보우 김지숙, ‘쑥로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김지숙이 블로그를 통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지숙은 7일 오전 자신의 공식 블로그 계정(http://blog.naver.com/comingsook)에 ‘쑥로그 세번째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5일 간의 이벤트 실시를 알리는 공지 글을 게재했다.
 
이번 공지 글은 김지숙이 직접 손글씨로 작성했다. 귀여운 디자인의 글씨와 형형색색의 색연필로 포인트를 준 부분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계절과 딱 맞는 ‘여름 휴가지 추천’이다. 자신이 추천하고 싶은 휴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레인보우 지숙 / DSP미디어
레인보우 지숙 / DSP미디어
김지숙은 “푹푹 찌는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이번 이벤트는 바로 ‘여름 휴가지 추천’ 포스팅 입니다”라며 “올 여름도 즐거운 일들로 가득 하시길 ‘쑥로그’에서 지숙이가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지숙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 이웃 블로거를 위해 당첨 선물로 캐리어를 준비 했다. 그가 캐리어를 선택한 이유는 이벤트 당첨자들이 휴가지에서 패션피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김지숙만의 ‘깨알 센스’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김지숙은 직접 캐리어를 활용한 코믹 인증사진을 같이 남겨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김지숙은 방송국 대기실을 배경으로 캐리어에 자신의 몸을 숨기는가 하면, 복도를 활기 차게 뛰어다니는 모습이다.
 
김지숙은 지난해 8월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한 뒤, 소소한 일상과 요리, 자신의 특기인 손재주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글을 게재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해 왔다. 하루 방문자 수 7천명, 총 방문자 수 160만을 돌파한 ‘인기 블로거’답게 어느덧 3번째 이벤트를 열게 됐다.
 
한편 김지숙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생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 중계’ 고정 리포터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