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17일(오늘) 필기합격자 발표…개별 성적 확인은 18일 오전 9시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2019 육군 군무원 채용 필기 합격자가 발표돼 화제다.

17일 2019 육군 군무원 채용 필기 합격자가 발표됐다.

접속자가 몰리면서 육군 군무원 채용 관리 홈페이지는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개별 성적 확인은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9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 군무원 홈페이지 캡처
2019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 군무원 홈페이지 캡처

군무원은 군국 소속의 공무원으로 국방부, 육군, 해군, 공군의 기관 내에서 행정과 정보관리사무, 군지원 업무 등을 담당하는 공무원을 말한다.

앞서 필기시험은 지난달 22일 실시됐고, 필기시험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채용 후 신체검사를 실시하며 임용순서대로 업무 투입이 진행된다.

17일 오후 6시 육군 군무원 채용 발표날 서버는 마비가 되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채용관리 홈페이지는 서버가 다운돼 현재까지도 합격자 공고 파일다운이 지연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상담으로 가능하며 전화상담은 업무시간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에는 제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