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네이처(NATURE), 리더 루 부상+가가 탈퇴 의혹…당분간 7인 체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인기가요’ 컴백 무대에 멤버 7명만이 올라 눈길을 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수록곡 ‘SHUT UP’ 무대를 펼쳤다.

컴백 후 ‘인기가요’에 첫 출연한 네이처는 수록곡 ‘SHUT UP’으로 컴백 스테이지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흥으로 가득한 멤버들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이어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무대를 선보인 네이처는 가사처럼 자신감 가득한 표정과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전보다 더 아름다워진 멤버들의 비주얼은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했다.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는 새침하고 짓궂게 놀리는 듯한 캐치한 멜로디와 롤러코스터처럼 다양한 색깔의 구성을 오가는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이다. 남들은 여우라 말하지만 예쁘고 매력이 넘쳐서 그런 거라 말하는 소녀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네이처는 리더 루가 발가락 골절 부상을 입어 당분간 7인 체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또한 가가의 탈퇴 의혹에 대해 탈퇴가 아니라고 중국에서 학업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